㈜미즈라인,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레그미인’ CJ오쇼핑 완판 매진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19.10.11 ∙ 조회수 8,743
Copy Link
보정속옷 스타킹 애슬레저 전문 브랜드 ㈜미즈라인이 2019년 10월 9일 CJ 오쇼핑에서 생방송된 F/W 시즌 신개념 보정속옷 '슈퍼스타 스타일 리스트 ‘한혜연’ 의 ‘레그미인‘ 이 CJ 오쇼핑 생방송 에서 완판 매진을 달성하였다.
(주)미즈라인의 레그미인 은 R&BD 센터에서의 연구개발을 통해 3D 바디스캐너 기술을 도입, 한국 여성 2800 여명의 신체 데이터를 활용한 한국인의 체형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지난 시즌에 비해 허리부분에 와이드밴드를 적용해 복부를 더욱 안정감 있게 잡아주어 보정력과 편안함을 더했고, 힙 부분에도 5단계의 힙업 패턴을 적용하여 힙 라인과 승마살 부분의 강력한 보정 효과를 완벽히 적용한 2019 NEW 버전 이다.
또한 '레그미인‘ 은 식약처에 신고된 식용품 피톤치드를 함유시켜 항균과 탈취 작용을 강화하여 쾌적한 착용감을 주고, 이중 토우 처리로 내구성까지 겸한다.
이번 시즌 ㈜미즈라인 '레그미인' 과 애슬레저 브랜드 '블랙망고' 의 모델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디자인에 참여 트렌디한 패션과 기능성을 강조한다. 한편 한혜연 은 인기 방송 프로그램인 ‘나혼자산다’ ‘언니네 쌀롱’ 에서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추구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