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SSG닷컴, 전국 트렌디 패션 ‘스트리트앳’ 2030 공략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19.10.01 ∙ 조회수 4,947
Copy Link
신세계그룹 통합쇼핑몰 에스에스지닷컴(대표 최우정)이 ‘스트리트앳(STREET@)’ 전문관을 오픈, 2030 젊은층 공략에 나섰다. 서울 홍대, 가로수길, 대구 동성로 등 전국 유명 패션 로드숍 상권을 한 데 모은 것이 특징이다.
스트리트앳은 모바일 패션 커머스 업체 ‘브리치’와 제휴해 지난 4월부터 ‘패션 로드숍 전문관’을 시범 운영해왔으며 이번에 확대 개편한 것이다. 기존에 100여 개 브랜드에서 200여 개로 입점 브랜드를 늘렸으며 홍대, 가로수길, 압구정, 부산, 대구 등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면 해당 지역에서 유명한 브랜드와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홍대 '뷰투', 가로수길 'UTG(업타운걸)', 압구정 '로즐리', 부산 '베이시코', 대구 '오브제스트' 등이 인기를 얻고 있다. SSG닷컴은 2030 젊은 세대들의 소비 패턴에 맞춰 트렌디한 패션 상품을 계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종수 SSG닷컴 상품담당은 "2030 세대의 젊은 감성을 고려해 트렌디하고 개성 강한 '힙한' 상품을 고르는 데 중점을 뒀다"며 "내년에는 8만종 이상의 상품을 입점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