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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지, 부산 아트몰링 MD 개편...전년비 160% 신장

Thursday, May 9, 2019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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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에서 운영하는 부산 소재 쇼핑몰 '아트몰링'이 리뉴얼 이후 전년대비 160% 매출 신장세를 타고 있다. 올해 개점 2주년을 맞은 아트몰링 부산본점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MD 개편 효과를 톡톡히 봤다.

아트몰링 부산본점은 지방 최초 '삐에로쑈핑'이 오픈한 이달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총 32만여 명의 고객이 방문했다. 그 중 6만여 명이 삐에로쑈핑 매장을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트몰링 6층에 1429㎡(433평)규모로 오픈한 삐에로쑈핑은 작년 서울 코엑스점 오픈 이후 꾸준히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부산에서도 고객몰이하는 효과를 내고 있다. 재밌는 상품과 획기적인 가격을 표방하는 만물상 개념의 디스카운트 스토어로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매장이라 눈길을 끈다.

삐에로쑈핑 이어 킨포크1413∙영풍문고 등 신규 입점

또한 아트몰링 부산본점은 트렌디한 맛집을 모아놓은 셀렉다이닝 ‘킨포크1413’을 오는 18일 오픈할 예정이다. 이어 6월중 대형서점 ‘영풍문고’가 오픈을 앞두고 있어 부산 및 인근 지역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보고 있다.

김운호 아트몰링 점장(상무)은 “삐에로쑈핑 오픈을 시작으로 킨포크 1413, 영풍문고 등이 오픈을 앞두고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들이 기대 이상으로 유입되고 있다”며 ”이를 계기로 아트몰링이 부산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입지를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트몰링은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오는 11일 배우 이하늬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이하늬는 형지 계열사 까스텔바작 골프웨어 전속모델로 최근 영화 ‘극한직업’과 드라마 ‘열혈사제’등이 흥행에 성공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2017년 문을 연 아트몰링 외관.



*아트몰링 6층에 자리잡은 삐에로쑈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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