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준지, 한남 팝업스토어 오픈 & '엄브로' 콜래보 공개

Thursday, Sept. 6,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5765


삼성물산패션(상품총괄 박철규)의 글로벌 디자이너 브랜드 '준지(Juun.J)'가 9월 7일(금)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준지의 '여성 컬렉션'을 제대로 보여주는 첫번째 자리이자, 스포츠웨어 브랜드 '엄브로'와의 협업 캡슐 컬렉션을 공개하는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야말로 그동안 파리 컬렉션에서 보여준 컬렉션 상품군부터 커머셜 라인까지 준지의 모든 것을 보여줄 예정이다.

2017 FW 파리 컬렉션을 통해 처음 선보인 이래 한시적인 기간동안에 선보였던 준지 여성컬렉션은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준비는 향후 남성과 여성은 물론 라이프스타일까지 아우르는 수 있는 브랜드로 외연을 확장할 것으로 보인다.

영국 정통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와의 협업은 이번 팝업스토어 프로젝트를 기념하기 위한 특별한 작업이다. 준지를 대표하는 블랙컬러와 이번 시즌 시그니처 컬러인 네온을 중심으로 '클래식 유스'를 재해석했다. 엄브로의 범피 스니커즈와 준지의 오버핏 톱 등 각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을 포함한 스타일리시 상품군으로 눈길을 끈다.

팝업스토어 내부 역시 준지를 대표하는 컬러인 블랙과 네온 컬러로 구성했다. 최근 세계 스트리트 패션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네온사인 아티스트 윤여준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아트워크도 설치할 예정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