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Fashion

< Star Fashion >

'게이트' 개봉 앞둔 정려원, 독보적 분위기 화보 공개

Wednesday, Feb. 21, 2018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1878
2월 말 개봉 예정인 영화 '게이트'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배우 정려원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시크한 파리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배우 정려원은 '걸치기만 해도 완판' 시키는 대세 배우답게 점프슈트부터 트렌치코트, 포멀슈트 등 다양한 룩을 그녀만의 매력으로 소화해 내며 스탭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화보는 코코 샤넬, 어니스트 허밍웨이 등 저명 인사들이 즐겨 찾아 ‘파리의 심장’이라 불리우는 유서 깊은 궁전 호텔의 스위트룸에서 진행됐다.

배우 정려원은 작년 시청자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KBS 드라마 '마녀의 법정'에서 걸크러쉬 검사 '마이듬' 역을 완벽하게 연기, 2017 KBS 연기대상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며 대세 배우로 성장했다. 특히 여성아동범죄전담부 소속 검사를 연기한 배우 정려원은 성범죄 피해자들을 위한 개념 있는 수상 소감을 전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2월 말 개봉을 앞둔 영화 '게이트'를 통해 6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하는 배우 정려원의 새로운 연기 변신이 기대된다. 배우 정려원의 화보는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싱글즈' 3월호와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출처-'싱글즈'매거진>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