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서양네트웍스, ‘블루독 코스메틱’ 아시아나 기내 면세점 입점

Tuesday, Feb. 13, 2018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1431
서양네트웍스(대표 서동범)가 전개하는 키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블루독 키즈코스메틱'이 아시아나 기내면세점에 2월 입점했다. 비행기 안에서도 편안하게 '블루독 코스메틱'을 만나볼 수 있게 된 것.



기내면세점에 입점한 '블루독 코스메틱'은 천연 식물 성분을 사용한 키즈 데일리쿠션, 아이들의 입술을 반짝이게 해주는 딸기 립글로스, 순면 100%의 원단의 키즈 전용 마스크팩 2종 세트로 구성됐다. 여행길 지친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해주는 세트로 출시 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블루독 코스메틱'은 유명 호텔 키즈카페에 입점 될 정도로 엄마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블루독 코스메틱'의 자세한 정보는 서양몰 및 「블루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블루독」은 유아동 의류전문기업 서양네트웍스의 대표 브랜드로 「알로봇」 「밍크뮤」 「블루독베이비」 등의 유아동 패션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블루독」은 2010년부터 국제 어린이 양육기구인 한국 컴패션을 통해 태아, 영아, 산모의 사망률이 높은 지역을 중심으로 태아, 영아 생존 프로그램을 후원하는 착한 브랜드로도 알려진 바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