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스타일러스」 미피 주얼리, 미아 방지 목걸이로 화제

Thursday, Sept. 14, 2017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921
스타일러스글로벌(대표 이건갑)의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와 네덜란드의 캐릭터 '미피(miffy)'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미피무빙' 목걸이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TV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축구선수 이동국의 자녀 이수아, 설아, 시안 남매가 착용한 사진이 SNS에 노출됐기 때문이다.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화제가 된 미피 주얼리는 친근한 토끼 캐릭터에 따뜻한 컬러감으로 한 눈에 반하는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뒷면에 보호자의 이름과 연락처를 각인하는 미아방지 기능이 있어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상품 구매시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공방에서 장인들의 손을 거쳐 만들어 지는  「스타일러스」의 섬세한 세공력과 품질력에 라이선스 계약을 통한 미피 캐릭터를 더해 아이들의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  이번에 화제가 된 '미피무빙' 목걸이는 실버 소재에 주황색과 노랑색 두가지 스타일로 출시됐으며 이외에도 미피 드림 컬렉션, 클라우드 컬렉션 등 어린이 뿐 아니라 키덜트를 대상으로 하는 상품까지 준비돼 있다.

한편 「스타일러스」(Stylus)와 미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이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