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Fashion

< Star Fashion >

야노시호, 인스타그램 속 화보 촬영 현장 공개

Monday, Sept. 11, 2017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760
야노시호의 완벽한 몸매와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가 화제다.



<이미지 출처: 야노시호 인스타그램 (@shiho_style)>

야노시호가 지난 9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hooting@chanty”라는 짧은 글과 함께 촬영 중인 모습이 담긴 네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야노시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사진은 그녀만의 럭셔리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과 완벽한 몸매를 선보여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야노시호는 란제리가 살짝 보이는 롱 원피스를 입고 커튼 사이에 서있는 모습으로 한층 더 아름다워진 명품 몸매를 자랑했으며, 특히 흑백 사진 속에서는 매혹적인 눈빛과 특유의 고혹적인 아우라로 세계적인 톱 모델다운 면모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야노시호, 프로페셔널한 눈빛 멋져”, “야노시호, 촬영 중인 모습 너무 아름다워요”, “야노시호, 고혹적인 눈빛과 몸매 칭찬해~”, “야노시호, 몸매 너무 부러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추블리네가 떴다’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야노시호가 인스타그램 속 공개한 사진은 유럽 프리미엄 란제리 「샹티」의 화보 촬영 현장으로 마리끌레르 10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샹티」의 새로운 시즌 컬렉션은 롯데홈쇼핑과 샹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 출처: 야노시호 인스타그램 (@shiho_style)>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