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레드페이스」 아쿠아샌들 신상 '완판' 예약~!

Wednesday, Aug. 2, 2017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8382


더위와 장마가 번갈아 찾아오면서 여름상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의 고민이 깊어진다. 올해 역시 불볕 더위가 지속되는 와중에 기습 폭우도 종종 찾아오고 있어 바캉스와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형 상품이 특히 더 많이 팔리고 있다.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올해 새롭게 선보인 여름 샌들 전 스타일의 판매가 순항하고 있다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모든 샌들을 빠르게 완판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레드페이스」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겨냥해 ‘루비콘 오토 맨 샌들’, ‘로체 샌들’, ‘라이트 캘리 우먼 샌들’ 3종을 선보였다. 6월 말 출시 이후 주간 5000족 이상 판매가 이어지면서 시작부터 청신호를 보였다. 이 중 '라이트 캘리 우먼 샌들'은 현재 모든 컬러가 95%이상 소진돼 가장 빠르게 완판에 다가서고 있다. 그 뒤를 이어 '로체 샌들'이 7월 말까지 이미 80%의 판매율을 보여 가파르게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이 브랜드가 제안하는 아쿠아 샌들은 자체 제작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을 사용해 젖은 지면에서도 뛰어난 접지력과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배수와 속건에도 뛰어난 성능을 갖고 있기 때문에 바캉스뿐 아니라 우중(雨中)에도 착용하기 편하다고 입소문을 탄 것이 판매 호조세에 주효한 원인으로 작용했다.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 된 기능성과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범용성까지 겸비해 구매 문의가 꾸준히 들어오고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올해 여름은 폭염과 스콜성 호우가 번갈아 이어지면서 언제 어느 때나 신을 수 있는 아쿠아 샌들이 각광받고 있다”며 “접지와 속건 기능에 강점을 지닌 「레드페이스」 아쿠아 샌들을 착용해 안전하고 편안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