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쇼핑몰 ‘더엑스’, 커플룩∙시밀러룩 분야 2년 연속 1위

Monday, July 31, 2017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12392
SNS를 통해 다양한 온라인쇼핑몰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2년 연속 ‘커플룩·시밀러룩’ 분야 쇼핑몰 1위를 차지한 ‘더엑스(THEXXXY)’가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랭킹은 여성 쇼핑몰 모음앱인 ‘지그재그’에서 이용자들의 구매패턴을 반영해 조사한 결과로, 더엑스는 커플룩∙시밀러룩 분야 현 1위를 현재까지 2년 동안 기록, 젊은 20∙30대 여성들의 다양한 수요를 두루 만족시켰다는 평가다.

더엑스에서 판매하는 남∙녀 커플룩의 경우, 모두 다른 곳에서 유통된 상품들을 각각의 소재와 색감, 패턴 등에 따라 수 차례에 걸쳐 매칭, 그 중 가장 조화로운 코디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엑스가 2년간 수많은 커플룩, 시밀러룩 쇼핑몰 중 1위를 기록할 수 있었던 이유는 더엑스에서만 찾아 볼 수 있는 커플룩, 시밀러룩을 꾸준히 자체 제작을 해왔기 때문이다. 신중히 원단을 선택하고, 꼼꼼한 디테일 수정을 거쳐서 생산되는 더엑스의 자체 제작 커플룩들은 그 퀄리티를 인정받아, 쇼핑몰에서 꾸준히 베스트 상품으로 선정되어왔다.

이와 함께 최근에는 고객 확대 차원으로 커플룩∙시밀러룩 세트 내에서 남∙녀 단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그 외 휴가철을 준비할 수 있는 비치웨어와 다양한 디자인의 모자, 신발, 선글라스 등 각종 패션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더엑스 관계자는 “커플룩이나 시밀러룩은 단순히 색감을 맞추기 보다는 원단의 느낌이나 컨셉, 각종 아이템과의 조화 등 다양한 부분을 고려해야 높은 고객만족을 이끌어낼 수 있다”며 “오랜 시간이 걸림에도 본사가 다수의 실패를 통해 제품 하나하나를 업데이트하고 있는 것 역시 최상의 품질과 코디법을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이어 “2년 동안 관련분야 쇼핑몰 1위를 기록할 수 있었던 것 또한 보기 좋은 사진으로 소비자들은 현혹하기에 급급하지 않고 믿을 수 있는 실물 코디를 제공했기 때문으로 생각된다”고 덧붙였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