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바쏘옴므」 모델 ‘지수’와 함께한 여름 스타일 제안

Friday, May 19, 2017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944
SG세계물산(대표 이의범)의 남성복 「바쏘옴므」가 전속모델 ‘지수'와 함께 올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지난달 지수가 ‘공항패션’으로 착용해 이슈가 된 베이직한 남친룩 ‘그래픽 티셔츠’는 여름이 시작하기도 전 이미 완판돼 3차 리오더에 들어갔다.

‘리넨 소재의 7부 셔츠’는 이탈리아 수입 리넨사를 사용해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투톤 색상이 돋보이는 스타일로 소재에서 오는 시원한 외관과 빈티지 워싱처리로 내추럴한 느낌을 강했다. 반팔 티셔츠와 매치하면 가벼운 아우터형 셔츠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화보 속 지수가 착용한 재킷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여름 기능성 소재 서커 가공으로 요철감을 주는 동시에 메시홀을 제직해 통기성을 높였다. 시원한 모티브의 리넨 외관을 프린팅 기법으로 표현해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표현했다.

또한 가슴 부위의 아웃 포켓, 라펠에 장식 배지와 소매에 포인트 단추를 부착하는 등 디테일까지 신경썼다.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나 더운 여름에도 활동하기 편하며 하프 팬츠와 셋업으로 매치하면 좋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