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올젠」 서머 비즈니스 룩 '에어 메시 컬렉션' 제안

Friday, Apr. 21, 2017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032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남성 캐주얼 「올젠」 이 올 여름 비즈니스맨을 위한 '에어 매시 컬렉션(AIR MESH COLLECTION)'을 제안한다. 에어 매시 컬렉션은 재킷, 점퍼,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으며, 원단 표면에 미세한 구멍이 땀과 열을 배출을 도와 무더운 날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스트레치 소재로 신축성이 좋고 가볍고 구김이 적어 미팅이나 출장 등에 제격이기 때문에 「올젠」 의 베스트 셀링 컬렉션으로 꾸준히 인기몰이하고 있다.

재킷과 팬츠는 한 벌의 세트 착장으로도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각각 따로 매치하여 스마트하게 활용할 수도 좋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컬러감, 패턴의 아이템들은 언제 어디에 매치하여도 완벽한 비즈니스룩을 완성해준다.

「올젠」  관계자는 “최근 기온이 오르고 여름이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올 것으로 예상하면서 기능성 소재에 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선보이는 「올젠」 의 에어 메시 컬렉션은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다가오는 더위에도 깔끔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전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