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피스워커」 S/S 상품 적중! '무신사' 매출 1위

Friday, Apr. 21, 2017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3689



피더블유디(대표 김정민)의 데님 브랜드 「피스워커」의 상승세가 심상치 않다. 온라인 셀렉트샵 ‘무신사’에서 빈티지한 색감의 크롭진, 스테디셀러 스톤워커진 등이 월간 매출랭킹 톱5를 지키고 있다. 스타일리시한 색감과 핏, 다리를 길어보이게 하는 알맞은 기장감에 남성 고객의 충성도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스테디셀러 스톤워커진은 누적판매량이 1만개 이상이며 8만원이라는 가성비를 무기로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마인 워커 크롭진 또한 실시간 판매랭킹 1위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배송이 지연될 정도로 폭발적인 판매량을 보이는 중이다.

「피스워커」의 강점은 저렴한 가격도 있지만 어디에나 매치할 수 베이직한 디자인이다. 특별한 로고와 외형 확장 없이 10~30대의 신규고객을 꾸준히 늘려왔다. 얼마 전 첫 오프라인숍으로 오픈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평균 40% 이상의 구매율을 나타내며 선전하고 있다.

김정민 대표는 “청바지를 만들 때 가장 고민하는 건 ‘핏’이다. 「피스워커」를 입으면 다른 바지는 입지 못한다는 걸 증명할 수 있을 만큼 데님에 대한 자부심이 크다. 유행타지 않고 몇 년이 지나고 꺼내 입을 수 있는 데님 브랜드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