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Report

< Textile >

영텍스타일, 양말 심리스 생산프로모션 전개

Sunday, Sept. 11, 2016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316




영텍스타일(대표 이영환)이 양말 심리스 봉제 완제품 생산 프로모션에 가세, 국내 유명 스포츠웨어와 아웃도어 브랜드를 비롯 남녀 전 복종을 대상으로 한 이너제품 생산 공급에 나섰다.  

영텍스타일은 카바링사와 사염 전문업체인 이얀통상(대표 이영환)을 모체로 설립, 최근 개성공단 폐쇄에 따른 대체 생산처로 급부상하고 있는 생산처다.

이 회사는 퀵딜리버리와 고급 퀄리티의 생산공장으로 임가공비까지 중국대비 근소한 차이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브랜드의 직거래가 늘고있는 상황이다.

영텍스타일은 양말 타이즈 스타킹 심리스 트레이닝 티셔츠 등 완제품을 생산, OEM 수출과 내수 브랜드 및 리테일 브랜드를 대상으로 제품을 공급한다.

모체인 이얀통상은 카바링기를 통한 원사 제조부터 실염색을 할 수 있는 사염설비로 사종을 직접 개발, 양말 및 봉제공장을 직접 운영중인 영텍스타일에서 완제품을 제조 유통한다. 특히 원사와 섬유제품을 직접 염색할 수 있는 계열사 이얀테크는 경기권에서 드문 사염 시설 보유 업체다.

원사 사종개발부터 염색과 편직까지 30년에 걸친 노하우를 바탕으로 패션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원재료를 생산, 일괄라인을 통해 완제품까지 초스피드로 제공할 수 있는게 영텍스타일의 강점이다.





한편 이얀통상은 1992년 시작, 2011년 원사와 완제품 염색을 할 수 있는 이얀테크를 설립한데 이어 2013년 영스타일을 추가 설립해 섬유제품 제조 수출에 본격 참여하게 된 것이다.

기존 주요 거래처들은 LINDEX, GAP, AMERICAN EAGLE OUTFITTERS,TALBOTS, J.CREW, PEDS, BANANA REPUBLIC, WALLMART등이며, 이들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 신소재 및 부자재 기사 마케팅 문의 : nisus@fashionbiz.co.kr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