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 Hot Shop >

‘존화이트’ 압구정로데오점

Tuesday, Dec. 12, 2017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5993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가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데오 상권에 남성 편집숍 ‘존화이트(JOHN WHITE)’ 2호점을 오픈했다. 이 매장은 새로운 감성을 가진 남성 소비자를 위한 ‘컨템포러리 클래식’을 제안한다. 멀티콘셉트 스토어로 다양한 콘셉트에 맞춰 수입 브랜드부터 디자이너 유니크 아이템까지 풍성한 라인업을 제안한다.

오피스 피플에게 사랑받던 1호점과 차별화해 좀 더 패셔너블하고 유니크한 상품군으로 매장을 채웠다. 특히 김성민 사장이 직접 자신의 감성을 담아 셀렉팅한 브랜드들로 패션 피플이 가득한 압구정로데오 상권에서 입지를 다질 생각이다.

터키 출신의 디자이너 브랜드 「유밋배넌」, 런던발 디자이너 브랜드 「마커스루퍼」 등 개성 넘치는 브랜드부터 「MSGM」 「포츠1961」 「안드레아폼필리오」 등 유명 브랜드까지 망라해 남성만을 위한 상품 구성을 선보인다.

한편 이 회사는 ‘존화이트’ 1호점을 서울 삼성동에 운영 중이며 이곳에서 ‘존화이트카페’까지 함께 전개해 강남 상권 패션 피플과 오피스 피플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공간으로 마니아층이 형성돼 있다.





**패션비즈 2017년 12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