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PF] 패션비즈와 함께 글로컬로~

홍영석 기자 (hong@fashionbiz.co.kr)|17.12.10 ∙ 조회수 29,230
Copy Link

[DDPF] 패션비즈와 함께 글로컬로~ 27-Image


디자이너들의 글로컬(Glocal= global + local) 진출, 패션비즈가 함께 합니다! 30년 전통의 패션 유통 비즈니스 전문지인 패션비즈가 올 하반기부터 국내 디자이너들의 글로컬을 향한 성장 지원 프로젝트(GUP; Growing Up Project) 일환으로 ‘디디피에프(DDPF; Designer Dream Project by Fashionbiz)’를 시작합니다.


‘디디피에프(이하 DDPF)’는 국내∙외 백화점과 대형몰 바이어는 물론 멀티숍 및 셀렉트 숍 담당자, 쇼룸 관계자, 온라인∙모바일 쇼핑몰 관계자들에게 다양한 브랜드 정보를 제공합니다. 브랜드 본사 및 관계자, 대리점주, 중간 관리자, 생산 및 원∙부자재 관계자, 인플루언서 등에게도 어필하기 위해 브랜드 전반의 정보를 패션비즈 온∙오프 라인과 포털에 기사와 함께 콘텐츠를 구성해 게재합니다.


이번 ‘DDPF’에는 기존 및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는 물론 차세대 글로컬 주역 브랜드가 될 제도권 라이징스타 및 신예 브랜드, 동대문 브랜드, 홀세일 브랜드, 리테일 브랜드 등 국내∙외로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그로잉 업 브랜드(Growing Up Brand)의 정보를 구성할 예정입니다.


1회성 홍보 마케팅 이슈화가 아닌 1년 이상 장기적으로 지원 관리하고, 성장 확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주기 위해 아래와 같이 다양한 지원 혜택도 함께 합니다.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바랍니다.


패션비즈는 앞으로도 그로잉 업(GU) 브랜드 발굴과 발전을 돕기 위해 다양한 기획 및 실행 안을 마련하겠습니다.


-----아 래-----


1. 어젠다 : Go Glocal~ 떡잎보고, 가꾸고 지원해, 될성부른 나무 만들자!

2. 시기 : 2017년 하반기~2018년 상반기 예정(추후 확장)

3. 대상 : 기존 및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라이징스타 및 신예 브랜드/ 동대문 브랜드/ 홀세일 브랜드/ 리테일 브랜드/ 인플루언서 등

4. 방법 : 선정 → 소개 → 확장 → 점검

1) 선정 : 업체 신청 → 협회∙기관∙단체∙유니트∙커뮤니티 등 제안 → 패션비즈 감수∙채택

2) 소개 : 패션비즈 온라인/모바일 및 네이버/다음/구글/줌/네이트 등 포털 사이트 1st 기사화

3) 확장 : 테마/조닝/브랜드별 등으로 패션비즈 본지 및 부록 특집 2nd 기사화(1707월호 참고)

4) 점검 : 일정 기간 후 성장 과정 점검 엄선해 다시 3rd 기사화(국내∙외 전시회, 쇼룸 참가 등 포함)

5. 혜택

1) 패션비즈 온∙오프 라인 무료 기사화(데일리 뉴스, 디자이너&스타 패션, 콘텐츠 몰, 특집 등)

2) 네이버/다음/구글/줌/네이트(/위챗/웨이보) 등 포털과 SNS 동시 게재

3) 인플루언서 및 PPL 홍보 마케팅 지원

4) 패션비즈 1년 정기 구독권 할인

5) 각 유통 사이트(백화점/패션몰/쇼룸/편집숍/셀렉트숍/온라인/모바일/대리점 등) 입점 지원

6) 각종 전시회, 페어, 세미나 등 무료/할인 지원 및 초대

7) 패션 트렌드 정보 제공

8) 공동 작업실 및 각종 시설 이용 지원

9) 국내∙외 물류 배송 시스템 지원 등

6. 문의 : 패션비즈 기획팀 02-515-2235(내선 141)/010-3257-9353



[DDPF] 패션비즈와 함께 글로컬로~ 1971-Image



[DDPF] 패션비즈와 함께 글로컬로~ 2089-Image


☞ 관련 기사3 보러 가기(클릭)

☞ 관련 기사2 보러 가기(클릭)

☞ 관련 기사1 보러 가기(클릭)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