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이벤트 >

구두 '제니아' 공식 온라인몰 단독 특가 진행

Tuesday, Feb. 11, 2020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055
카메오(대표 김광수)의 구두 브랜드 '제니아(XENIA)'가 빅 세일 할인 & 단독 특가행사를 지난 10일부터 제니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남성 스니커즈, 모카신, 옥스퍼드 등 엄선한 상품을 초특급 최저가인 4만원 대에 판매하는 ‘49싶다 할인전’을 연다.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정장용과 캐주얼용 구두를 모두 구매해도 9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발렌타인 데이 등 기념일 선물로도 구매하기 좋다.

편안함과 보온성, 스타일까지 모두 담은 여성 겨울 부츠도 50% 세일을 진행한다. 포근포근 패딩부츠는 5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고, 높은 퀄러티의 가죽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부츠들을 9만9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제니아 관계자는 “회원가입을 하면 1만원 신규고객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이를 활용해 구매하시면 남성화 기획전 상품은 3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특가전과 할인전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제니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두 브랜드 제니아는 ‘모두를 위한 구두’ 브랜드 슬로건 아래 드레스, 캐주얼 그리고 컴포트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슈즈 브랜드를 제안한다. 편안함과 스타일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다.

제니아는 롯데 아울렛, 현대 아울렛, 이랜드(뉴코아 백화점, 2001 아울렛, 엔씨 백화점), 가산 W몰, 모다 아울렛, 세이브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100개 제니아 매장과 제니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전개 중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