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이벤트 >

태그바이, 오는 21일 ‘플랫폼과 뉴채널’ 컨퍼런스 개최

Monday, June 17, 2019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289


인플루언서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태그바이컴퍼니(대표 노준)가 오는 21일 금요일 오후 3시 최신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와 전문 노하우를 엿볼 수 있는 정기 컨퍼런스를 연다. ‘플랫폼과 뉴채널'이라는 주제로 올해 두 번째로 개최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아직 생소한 단어 ‘플랫폼 비즈니스’와 새롭게 떠오른 뉴 채널들에 대해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는 누구보다 새롭고 다양한 플랫폼을 항상 가까이 두고 있는 현직 전문가들로 구성된 스피커를 라인업하여 진행되는 만큼 플랫폼 비즈니스 관련 종사자는 물론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새로운 창업에 관심을 가진 사람들이 대거 참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컨퍼런스는 총 4명의 스피커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TAGby에서 플랫폼을 수시로 모니터링하고 개선사항이 있을 시 즉각 반영하여 성장을 유도하는 그로스 해킹 마케터로 활약 중인 고태원 매니저는 ‘왜 플래폼 비즈니스인가?’ 라는 주제로 플랫폼 비즈니스와 핵심 포인트를 국내외 사례에 대해 캘커타 커뮤니케이션의 고윤환 대표는 플랫폼 비즈니스의 트렌드에 대해 강의한다. CJ오쇼핑 모바일 라이브팀의 이준겸 부장과 이어 태그바이의 정수민 매니저는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연계한 새로운 채널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노준 대표는 “하루하루 빠르게 변화 하는 만큼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트렌드로 트렌드는 물론 그에 따른 전문 노하우를 전달할 수 있도록 컨퍼런스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라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플랫폼 비즈니스와 새롭게 떠오르는 뉴채널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설명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