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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웰패션, 2025년까지 50개 브랜드 확보 예상

Monday, June 15, 2020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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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이 그동안 주력했던 스포츠, 여성 외에 ‘캐주얼’ 시장에 뛰어들며 확장에 나선다. 또한 이번 코웰패션이 세운 포트폴리오에는 골프웨어, 퍼포먼스 라인 외에도 신규 글로벌 브랜드 슈즈 및 언더웨어, 골프웨어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 트렌디한 상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현재 국내 프리미엄 브랜드와도 협상을 진행 중에 있는 코웰페션은 오는 2025년까지 50개 브랜드 확보에 성큼 다가 설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이곳은 글로벌 브랜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의 남성 드로즈에 이어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레깅스'를 정식 수입해 초가을부터 코웰패션 자사몰(https://cowellfashion.com)과 홈쇼핑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로고와 다양한 트렌디한 컬러로 기획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는 소비자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최근 두 달 여간 홈쇼핑 방송에서 목표치 대비 평균 100% 이상의 판매 성과를 달성했다. 특히, 롯데홈쇼핑에서 132%의 고효율 목표를 달성하기도 했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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