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신상품 >

댄서소나, 틱톡 댄스 입문서 & 패션 PB ‘룩엣마디’ 론칭

Monday, Dec. 30, 2019 | 홍영석 기자, hong@fashionbiz.co.kr

  • VIEW
  • 1660


이 책 한 권이면 몸치, 박치도 ‘댄서소나(dancersona)*’ 만큼 멋지게 틱톡 댄스를 출 수 있다?! 국내 최초로 틱톡 100만 팔로워를 달성한 이래 2019년 말 현재 210만 명의 팔로워와 누적 ‘조회수’ 약 3억, ‘좋아요’ 수 2100만을 자랑하는 틱톡커 댄서소나(본명 김솔아)가 ‘틱톡 댄스, 한 권으로 끝내기’를 발간해 화제다.

도서출판 베가북스(대표 권기대)를 통해 오늘(30일) 공식 발행한 이 책에는 틱톡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을 위한 틱톡 촬영 노하우부터 댄스 방법까지 완벽하게 가이드 되어 있다. 댄서소나가 지난 3년간 틱톡을 하면서 습득한 노하우들이 모두 들어있다.

틱톡 가입 방법부터 마이 페이지 살펴보기, 촬영 방법, 편집 기능과 각각의 아이콘에 대한 설명을 자세하게 담았다. 또 댄서소나가 좋아하는 베스트 편집 효과 5도 만나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초보자라면 꼭 배워야 하는 2002 댄스, 오나나 댄스, 창문 깨기 댄스, 그리고 밧줄 댄스까지 틱톡에서 최근 가장 핫 한 댄스 노하우를 공개했다.





댄서소나는 “여기에서 끝이 아니에요. 10년 넘게 춤을 춰온 제가 몸치, 박치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댄스 꿀 팁을 낱낱이 공개했답니다”라면서 “몸을 충분히 풀어줄 스트레칭과 리듬 타기에 도움이 될 바운스, 그리고 각종 스텝과 웨이브, 아이솔레이션과 같은 기술도 배울 수 있습니다. 틱톡과 더불어 춤에 관심 있는 친구들이라면 꼭 한 번 보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발간에 앞서 28일 교보문고 강남점 베스트셀러 존에서 팬 사인회를 가졌다. 수많은 팬과 팔로워는 물론 동료 틱톡커 신동호와 신사장, 유링딩 등이 대거 출동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날 구매 고객에게는 자필 사인과 함께 댄서소나 그립톡을, 팬미팅을 찾은 100명의 선착순 팔로워들에게는 백설 블루베리 팬케이크를 선물로 주고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댄서소나 스티커 달력을 무료로 배포했다.



댄서소나는 인스타그램(@_sona_world)을 통해 “오늘 와주신 모든 분들 덕에 소나의 팬 사인회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소중히 기억하고 간직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또 동료 틱톡커들(위 사진 오른쪽부터 신동호, 신사장, 맨 왼쪽은 유링딩)에게는 “바쁜 일정에도 함께 해준 내 사랑들 멀리서도 응원해주고 마음 보내준 내 사랑들 너무너무 고맙고 내년에도 함께 더 사랑해”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댄서소나는 오늘(30일) 인플루언서경제산업협회(회장 김현성)가 주최·주관하는 올 한해 선한 영향력을 발휘한 인플루언서들에게 주어지는 ‘2019 세상을 바꾸는 인플루언서 어워드’에서 특별상을 수상해 겹 경사를 맞았다.

여기에 댄서소나는 2020년 1월 중순 본인이 직접 셀렉 하고 큐레이션 하는 멀티 브랜드 ‘룩엣마디(가칭)’를 론칭하고 패션 의류도 선보인다. 최근 기초 브랜딩과 아이템 기획을 마치고 판매를 위한 막바지 후속 작업이 한창인 가운데 그녀가 그려낼 패션 아이템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룩엣마디’의 전체 디렉팅을 맞은 트랜쇼(공동대표 박민범 이종환)의 ‘SNF(Social Network Fashion & Fan Follower Fun etc.)’ 플랫폼은 소셜 네트워크(Social Network) 상에서 패션(Fashion)을 매개체로 해당 인플루언서들이 팬(Fan)이나 팔로워(Follower)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Fun) 것에 포커싱 해 다양한 패션·뷰티 아이템의 브랜딩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보기(클릭)
☞ 댄서소나 틱톡 보러 가기(클릭)
☞ 관련 사이트 둘러 가기(클릭)

*핫 틱톡커 ‘댄서소나’는?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틱톡 100만 팔로워를 달성한 대표 틱톡커다. 전문 댄서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댄스 콘텐츠를 틱톡에 올려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17년 틱톡에 첫발을 들였으며 현재 틱톡 팔로워 수는 210만 명, 틱톡 누적 ‘좋아요’ 수는 무려 2100만에 달한다. 밝은 에너지와 센스 넘치는 안무, 감히 넘볼 수 없는 춤 실력으로 사람들에게 그 재능을 인정받으며 대한민국 상위 틱톡커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앞으로 더 발전하는 댄서 &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해 댄서소나는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아가고 있다. 특히 내년 1월 중순에는 본인이 직접 셀렉 하고 큐레이션 한 멀티 패션 브랜드 ‘룩엣마디’를 론칭하고 본격적으로 1인 SNS 미디어 패션 의류 마켓에도 도전장을 낸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