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신상품 >

뉴에라 X 챈스더래퍼 한정판 컬래버 캡 출시

Monday, Aug. 5,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567
뉴에라캡코리아(대표 강유석 이하 뉴에라)가 8월 5일 월요일, 2017 그래미 어워드 3관왕으로 유명한 인기 힙합 뮤지션 '챈스더래퍼(Chance the Rapper)'와의 협업 아이템을 출시한다.

'9Fifty' 실루엣을 바탕으로 총 8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모자 전면에 챈스더래퍼의 상징인 숫자 3이, 뒷면에는 'CHANCE' 자수가 새겨졌다. 가격은 6만9000원이다.

챈스더래퍼는 지난 2016년부터 숫자 3이 들어간 뉴에라 모자를 착용해왔고, 이에 해당 아이템이 미국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기도 했다. 한국에서 정식 발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8가지 컬러 상품을 합쳐 200개 내외의 소량만 입고될 예정이라 챈스더래퍼의 팬들에게는 소장 가치가 높은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국 시간 8월 5일 월요일 오전 11시 뉴에라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단독 판매하며 1인당 1개 상품만 한정 구매할 수 있다.

강유석 뉴에라코리아 지사장은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작품만 보고 듣고 즐기는 것에서 나아가 아티스트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다양한 제품을 소장하는 것은 이미 하나의 문화 현상”이라며 “미국을 대표하는 힙합 뮤지션 챈스더래퍼 컬래버레이션 상품의 국내 최초 정식 발매인만큼 그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