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알케미스트, 중국 미국 이어 동남아서 히트!
mini|20.02.18 ∙ 조회수 5,410
Copy Link
하이엔드 슈즈와 백을 전개하는모던알케미스트(대표 배금주)가 중국과 미국 시장에 이은 동남아시장으로의 진출에 시동을 걸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중국과 미국 시장에 이어서 동남아 시장에서도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의 독보적인 행보를 하고 있는 모던알케미스트는 베트남 여신으로 불리는 여배우 응옥찐이 PROJECT 2. 슈즈와 가방을 직접 구매하고 홍보하며 모던알케미스트에 대한 인기는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이번 동남아에서의 인기에는 국내에서 2015년 대한민국 연예대상 인터내셔날 스타상을 수상했던 베트남 여신응옥찐의 영향이 컸다. 그녀는 협찬이 아닌 모던알케미스트와 얼킨의협업 스니커즈 백을 비롯 부츠와 펌프스를 직접 구매해 착용했고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 직접 홍보를 해준 것.
이는 중국의 여배우 장리가 직접 구매한 부츠를 신고 시상식에 참석 웨이보에 브랜드를 언급하는 등 홍보에 나선 것이 주효했다. 특히 중국 내에 가장 영향력 있는 왕홍 고고보이의 홍보로 까지 이어지며 모던알케미스트의 영향력은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
또한 응옥찐의 SNS에 올라온 이번 가방과 신발을 착용한 사진은 베트남 유력 언론지들에 잇따라 실렸으며 최근에는 해당 연예인이 직접 명품 하울방송에서 브랜드 상품을 소개베트남 내에서의 sns팔로워가 1만명 이상 증가하고모던알케미스트 가방 구매와 리스탁에 대한 문의가 인스타그램 DM과 이메일로 쇄도 중이다.
이 밖에도 베트남 내 다양한 곳에서 바이어들과 현지 고객들의 슈즈와 백에 대한 문의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모던알케미스트와 얼킨의 협업가방은 1차 출고 물량 완판과 함께 리오더를 받아 예약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모던알케미스트는 2020년도에는 국내 디자이너 최초로 뉴이어 컬렉션을 론칭 하는등 새 시즌 준비가 한창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