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쉬, 봉태규♡하시시박 부부와 고감도 화보 촬영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19.10.07 ∙ 조회수 6,846
Copy Link
빅스타아이엔지(대표 김대용)의 이모셔널 아이웨어 브랜드 '래쉬'가 배우 봉태규와 고전적이면서 트렌디한 감성의 2019 F/W 광고 캠페인 ‘LASH, Special Moments’를 선보인다. 촬영은 봉태규의 부인이자 포토그래퍼인 하시시박이 맡아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배우 봉태규의 특별한 순간이 담긴 래쉬의 2019 F/W ‘래쉬, 스폐셜 모먼트’(LASH, Special Moments)는 클래식한 무드에 레트로한 감성을 더한 캠페인이다. 각 아이웨어 마다 다른 에피소드를 담아 한 편의 영화 같은 광고 캠페인을 완성했다.

래쉬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평소 아이웨어를 사랑하는 배우 봉태규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 감각적인 시즌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0월 21일~24일 까지 2019 F/W와 2020 S/S 신규 컬렉션 발표회를 통해 제품들을 선공개 한다.

래쉬 2019 F/W 컬렉션은 하금테 안경과 클래식한 아세테이트 안경 등으로 구성했으며, 복고 감성을 담은 디자인과 섬세한 메탈 장식이 특징이다.

래쉬(LASH)는 LOVE, ANGRY, SAD, HAPPY 네 가지 단어의 약자를 결합한 의미이다. 개인의 개성을 아이웨어라는 매개체를 통해 표현하고, 인간의 회로애락을 담은 아이웨어를 콘셉트로 한다. 2016년 론칭해 지금까지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래쉬, 봉태규♡하시시박 부부와 고감도 화보 촬영 729-Image




래쉬, 봉태규♡하시시박 부부와 고감도 화보 촬영 811-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