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디스커버리, 뉴 '버킷' 시리즈로 역동적 캠페인 진행

Monday, Oct. 7, 2019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425


F&F(대표 김창수)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이 F/W 시즌 새롭게 출시한 트래블화 ‘버킷’ 시리즈를 위한 'Follow Your Bucket'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자신만의 버킷 리스트 성취를 위한 열정적인 도전을 콘셉트로, 영상 속에는 ‘버킷디워커 레드’와 ‘버킷디펜더 트리플블랙’을 착용하고 자연과 도심 곳곳을 활보하는 파쿠르팀의 모습을 담았다. 파쿠르(Parkour)란 주위 지형이나 건물이나 사물을 이용해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이동하는 액티비티를 뜻한다.

디스커버리 유튜브 공식 계정에도 공개된 이번 캠페인 영상은 자연과 도심 속 장애물들을 거침없이 넘나드는 파쿠르를 통해 도전 속 ‘발견의 즐거움’이라는 디스커버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역동적인 무드로 보여준다. 특히 ‘버킷디워커 레드’와 ‘버킷디펜더 트리플블랙’ 등 디스커버리의 상품으로 완성된 파쿠르팀의 내추럴하면서도 트렌디한 레저 스타일링은 박진감 넘치는 파쿠르 퍼포먼스와 맞물려 감각적인 캠페인 비주얼을 완성시켰다.

영상 속 ‘버킷디워커 레드’와 ‘버킷디펜더 트리플블랙’은 19년도 F/W 시즌을 맞아 추가 컬러로 새롭게 출시된 ‘버킷’ 시리즈의 대표 모델이다. ‘버킷디워커 레드’는 측면 로고와 뒤축에 차분한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해 심플하지만 세련된 무드를 극대화했다. ‘버킷 디펜더 트리플블랙’은 디펜더의 올 블랙 버전으로, 슬립온 형태로 편안한 착화감을, 멀티셀 구조로 안정감 있는 보행감을 선사한다.

특히 ‘버킷디워커 레드’는 출시와 함께 디스커버리 공식 온라인 몰에서 일시 품절되며 어글리슈즈 대표 아이템임을 입증했다. 버킷 시리즈는 현재 17만 족 이상 팔렸으며, 올해 9월을 기준으로 전년동기 대비 판매율이 500% 이상 신장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Follow Your Bucket' 캠페인은 디스커버리의 대표 어글리슈즈인 버킷 시리즈와 함께하는 ‘발견의 즐거움’을 담은 캠페인”이라며 “파크루 팀과 콜라보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선사하는 액티브하고 짜릿한 순간을 영상으로 경험해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