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캘빈클라인언더 방송 2회만에 10억 돌파
mini|19.10.04 ∙ 조회수 3,697
Copy Link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이 롯데홈쇼핑에서 론칭한 캘빈클라인 남성 드로즈가 2회 방송 에서 매출 약 10억을 돌파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0일과 28일, 약 2시간만에 5만개 이상 판매하여, 약 10억원 매출을 기록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실키필 마이크로 컴포트 드로즈)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뉴욕의 컬러감을 담았다. 거기에 몸에 맞춘 듯한 편안함과 안정감으로 누구에게나 완벽한 커스터마이징 핏을 제공한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내년에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수량을 대폭 늘려 고객들의 니즈를 꾸준히 만족시킬 예정이다. 코웰패션에서는 12월 중순말, 엠포리오 아르마니 언더웨어를 6만장을 직수입해서 홈쇼핑에서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