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드앤, 현아 내세워 플리스 열풍 동참

    whlee
    |
    19.10.07조회수 8100
    Copy Link
    연승어패럴(대표 변승형)의 클라이드앤이 장기 전속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현아와 함께 플리스 열풍에 동참한다. 클라이드앤은 '웜 업(WARM UP)'이라는 콘셉트 아래 다이내믹한 브랜드 감성을 내세웠다. 다양한 디자인의 포켓 지퍼 디테일과 절개배색으로 트레디한 스트리트 감성을 강화했다.

    클라이드앤은 그 동안 현아청바지, 현아롱패딩 등 다양한 아이템을 스타마케팅으로 연계시켜 활용했다. 이번 시즌 역시 다채로운 플리스 아이템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해 캡슐컬렉션으로 제안한다. 롱과 숏 등 기장을 달리 해 고객의 니즈를 맞춘 점이 특징.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자사 오프라인 매장 외 '무신사'에도 입점, 공격적인 판매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클라이드앤은 과거 매출 1000억원대의 전성기를 이끌게 만들었던 장본인 김준배 상무를 재기용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