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플라스틱아일랜드, 인플루언서 협업 애슬레저룩 선봬

Tuesday, Oct. 1, 2019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557
아이올리(대표 최윤준)의 여성복 플라스틱 아일랜드(PLASTIC ISLAND)가 처음으로 애슬레저 카테고리에 도전한다. 스스로를 건강하게 가꾸는 방법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시간을 할애하는 ‘웰 라이프(Well-Life)'의 트렌드를 담았다.

플라스틱 아일랜드는 ‘더 나은 나(The Better Me)’라는 슬로건을 선정, 라이프스타일계의 키 오피니언 리더(Key Opinion Leader)들과의 협업을 통해 애슬레저룩을 출시한다.

첫 협업은 파워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서울 청담 이솝필라테스 대표 이은형과 함께했다. 플라스틱 아일랜드와 이은형은 ‘24시간 편안한 애슬레저룩’을 모티브로 한 프릴 브라탑과 레깅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 라인은 전 제품에 소프트한 착용감과 경량성,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 특히 레깅스의 경우 허리와 복부 조임 현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 밴드(No Band)’ 버전으로 제작했다. 섬세한 프릴 디테일이 가미된 브라탑의 경우 심미성은 물론 가슴 들뜸 현상을 방지해주는 효과까지 기대해볼 수 있다.

플라스틱 아일랜드x이은형 협업 아이템은 오늘(10월 1일)부터 이은형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