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슈콤마보니, 송혜교 화보로 '피어 스니커즈' 공개

Tuesday, Oct. 1,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914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COO 이규호 이하 코오롱FnC)의 컨템퍼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뮤즈 송혜교와 함께 새로운 F/W 스니커즈 화보를 공개한다. 이번 화보에서 그녀만의 내추럴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슈콤마보니 슈즈를 소화했다. 화보를 통해 공개한 슈콤마보니의 4가지 스니커즈는 편안한 착화감과 컬러를 강조한 유니크한 디자인이 강점이다.

구재회 슈콤마보니 브랜드매니저는 “슈콤마보니 스니커즈가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요즘, 더 다양한 라인과 컬러감을 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캐주얼룩과 포멀룩 어디에 매치해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한 컨템퍼러리 패션슈즈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존에 선보이던 시그니처 스니커즈에서 벗어나, 이번 시즌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한 ‘피어(PIER) 스니커즈’를 출시한다. 블루, 블랙, 핑크, 화이트 총 4가지 컬러로 무채색에 포인트를 줬다. 유니섹스 스니커즈로 남녀 함께 신을 수 있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퀸즈(QUEENS) 스니커즈’는 개성 넘치는 컬러가 돋보인다. 총 7가지 컬러로 화이트, 핑크, 브라운, 블랙 그리고 슬립온은 화이트, 네이비, 핑크로 구성했다.

‘애플비(APPLEBY) 스니커즈’는 온라인 전용 스니커즈다. 감각적인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을 갖췄다. 컬러는 화이트, 블랙, 그레이, 핑크 총 4가지다.

‘문빔2(MOONBEAM2) 스니커즈’는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러닝화 라인에 여성스러운 금속 장식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줘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컬러는 오렌지와 블랙 2가지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