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 라이프스타일 '소(SOH)' 확장 전개

haehae|19.10.01 ∙ 조회수 12,474
Copy Link
이새FnC(대표 정경아)의 이새가 올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SOH)’ 확대에 속도를 낸다. 먼저 오프라인 유통 내 직영점을 중심으로 다양한 형태의 라이프스타일 숍을 재정비한다.

현재 이새는 서울 인사동 숍 등 주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이새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소비자와 공유하고 있다. 일례로 섬유공예작가, 모시 전시 등 지속해서 자연을 담은 패션으로 이슈를 던지며 고객과 소통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MD는 이새가 직접 찾은 천연 염색 상품 중심으로 가져간다. 천연 염색 앞치마, 티코스터, 오븐 글로브, 소품, 양말 등 소비자의 생활과 밀접한 아이템으로 구색을 맞췄다.

이 브랜드가 라이프스타일에 특히 집중하는 이유는 글로벌 시장에서 먼저 가능성을 봤기 때문. 지난 2017년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를 통해 이 시장에 뛰어들었다. 두 해에 걸쳐 메종오브제 참관, 해외 굿 디자인 어워드에 2차례 수상하면서 브랜드 파워를 인정받았다.

이후 한국만의 전통 공예품을 글로벌 마켓에 어울리면서 현대적인 모습으로 만들고 홍보하는 등 자체 경쟁력을 갖췄다. 이새가 만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의 경우 유럽 등 해외 유수 갤러리와의 협업 작업을 진행했으며, 현재는 한국의 지역산물의 우수성을 제안하는 활동도 하고 있다.

소는 상승 무드를 타고 국내에서도 온라인 유통 전개에 집중한다. 이새와는 별개로 소 만의 홈페이지 오픈도 앞두고 있으며, 온 오프라인 채널을 균형감있게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이새는 직영매장 8개, 백화점 41개점과 대리점 38개점을 운영중이다. 내년까지 라이프스타일 상품 기획을 강화한 대리점 매장을 3곳 정도 늘릴 계획이다. 2020년까지 매출은 400억원을 목표로 한다.

이새, 라이프스타일 '소(SOH)' 확장 전개 904-Image





이새, 라이프스타일 '소(SOH)' 확장 전개 988-Image





이새, 라이프스타일 '소(SOH)' 확장 전개 1072-Image





이새, 라이프스타일 '소(SOH)' 확장 전개 1156-Image





이새, 라이프스타일 '소(SOH)' 확장 전개 1246-Image





이새, 라이프스타일 '소(SOH)' 확장 전개 1336-Image







*이새의 라이프스타일 특화 MD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SOH 디스플레이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