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프리미엄 패딩 타트라스, 전시형 팝업 매장 오픈

Tuesday, Oct. 1, 2019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546
스타럭스(대표 박상배)에서 국내 수입하는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타트라스가 오는 10일, 전시형 팝업스토어 '페이크 리얼리티(FAKE REALITY)'를 오픈한다.

타트라스는 이탈리아 장인 정신과 우수한 패브릭, 폴란드의 정밀한 기술력을 자랑하는 컨템퍼러리 브랜드다. 몸의 피팅감을 살려주는 절제된 디자인이 강점이며 가벼운 무게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편안한 세련됨을 추구한다.

이번 타트라스 팝업스토어 '페이크 리얼리티'는 '타임리스 뷰티(TIMELESS BEAUTY)'라는 이 브랜드의 F/W 시즌 슬로건에서 영감을 얻어 변하지 않고 시간을 뛰어넘는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공간으로 꾸민다. 메인 컬러인 블루와 그레이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 의미적인 요소를 표현했다.

블루 컬러로 꾸며진 팝업스토어 1층은 블루 컬러의 사인 아트와 도시적인 느낌의 미니쿠퍼를 도시적인 느낌을 살렸다. 2층은 자연을 연상시키는 나무와 스톤 오브제를 활용해 자연적인 요소를 가미했으며 ‘죽기 전에 꼭 가봐야 되는 산맥’이라는 의미 또한 가지고 있는 타트라스 단어에서 모티브를 얻어 표현했다.

타트라스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오픈 첫날인 10일, 힙합 아티스트 페노메코와 쿠기의 공연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18일에는 미니쿠퍼와 함께하는 스타일링 클래스도 준비했다.

이 브랜드 상품은 무신사 스토어에 온라인 단독으로 입점해 있으며 팝업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롯데월드타워 에비뉴엘)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타트라스는 지난 2006년 고급 다운 재킷을 시작으로 상품을 개발 및 공급하며 성장했다. 일본 내 최고급 백화점에 입점해 브랜드 포지셔닝과 인지도를 확립했으며 이탈리아 쇼룸을 오픈해 유럽, 미국 및 아시아 시장 등 글로벌화에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