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비건 패션 'BBYB' 롯데 부산본점서 F/W 팝업

Tuesday, Sept. 24,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373
비건 패션을 추구하는 주영(대표 정용화)의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비비와이비(BBYB)’가 2019 F/W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9월 23부터 오는 10월 13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F/W 컬렉션 10% 할인과 간절이 아이템을 최대 4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컬렉션은 '섀도우엣이브닝(Shadow at Evening)' 테마로 가을 밤의 빛과 어둠이 공존하는 순간을 표현했다. 브루니백과 더불어 일명 '엄현경백' '웬디가방'으로 인기 몰이를 하며 3차례 완판을 기록한 '마체백'라인의 새로운 컬러도 선보였다.

김지용 BBYB(비비와이비) 디렉터는 "온라인에서의 좋은 반응이 오프라인으로 이어졌고, 현재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운영하며 고객과 소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키우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비비와이비는 비건 소비에 동참하는 윤리적 소비자들을 위해 페이크 레더와 비건 소재를 사용하여 매 시즌 유니크한 감성을 표현하는 브랜드다. W컨셉, 29cm, 무신사 스토어, 디자이너 테이블, 에이티브 해외에서도 구매가 가능한 FDU(중국역직구쇼핑몰) 등의 온라인 채널과 롯데백화점 편집숍 엘리든플레이 소공동 본점, 인천터미널점 오프라인 채널에서 전개 중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