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프로스펙스 X 바이브레이트, 스트리트 토털 컬렉션을

Tuesday, Sept. 24,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187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프로스펙스오리지널이 스트리트 브랜드 '바이브레이트'와 진행한 토털 컬렉션을 공개했다. 지난 9월 20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바이브레이트 매장에서 진행한 컬래버 컬렉션 공개 행사에서 김용표 바이브레이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함께 작업한 헤드웨어, 어글리 슈즈, 맨투맨, 후드 티셔츠, 트레이닝 세트, 다운 점퍼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뉴트로게이드(Newtrogade)'라는 테마 안에서 프로스펙스오리지널의 캐주얼하면서 스포티한 감성과 바이브레이트의 트렌디한 디자인이 만나 감각적이고 포인트가 있는 토털 컬렉션이 탄생했다.

전체적으로 어두운 컬러와 베이직한 아웃라인에 로고와 형광 컬러의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고, 절제된 컬러 레이어 안에서 다양한 재질의 상품을 선보였다.

'무신사'와 바이브레이트 가로수길 매장, 현대백화점 일부 매장에 컬래버 라인을 전개한다. 선공개한 '무신사'에서는 빠르게 반응이 올라오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앞서 프로스펙스오리지널은 올해 상반기 디자이너 브랜드 '노앙'과 협업을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슈즈 아이템은 초도 물량 800개를 빠르게 완판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