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여성 골프웨어 '페어라이어' 도산공원 첫 오픈!

Tuesday, Sept. 24,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700
SNS 상에서 유독 회자가 되고 있는 여성 전문 골프웨어 브랜드 '페어라이어'가 오는 9월 28일 강남구 신사동 도사공원 근처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2017년 온라인에서 론칭해 입소문과 SNS 태그 게시물로 이름을 알려온 씨에프디에이(대표 윤지나)의 페어라이어는 그동안 오프라인 매장을 원하는 중년 고객들을 위해 백화점 팝업스토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해왔다.

브랜드 규모가 커지고, 브랜드의 노블 클래식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기 위해 이번에 첫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

페어라이어는 '클래시(classy 고급스러운) & 퍼포먼스' 콘셉트로 전개하는 여성 전문 골프웨어 브랜드다. 골프를 좋아하던 윤지나 대표는 본인이 정작 입고 싶은 골프웨어가 없어, 전문 골프웨어 디자이너와 함께 골프웨어 브랜드를 론칭했다.

화려하고 컬러풀한 기존의 골프웨어와 대조적으로 무채색의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감성을 담았다. 1950~1960년대 골프의 클래식하고 노블한 무드를 표현했고 심플한 골프웨어를 원하는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마니아층을 늘려가고 있다. 라인을 잘 살려주는 뛰어난 핏과 파스텔 계열의 컬러가 특징이다.

스타 마케팅 없이 온라인에서 론칭하자마자 꾸준히 판매 호조를 보이며 매출이 상승했고, 현재는 온라인몰과 신세계백화점과 강남점, 대구점, 여러 골프전문숍에서 전개 중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