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퓨처트로, 게임 ‘테트리스’ 의류 라이선스 계약체결

Tuesday, Oct. 1, 2019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970


퓨처트로(대표 김진용)가 게임 ‘테트리스’ 의 의류 부분 라이선스 전개 권한을 확보했다. 테트리스는 구 소련의 과학자 알렉세이 파지노프가 개발한 고전 게임으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모던웍스의 자회사인 퓨처트로는 최근 ‘테트리스’의 저작권을 보유한 ‘테트리스 컴퍼니’와  의류 및 패션 액세서리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퓨처트로의 패션브랜드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와 테트리스의 로고와 심볼 등을 활용한 의류 컬래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측은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테트리스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게임인 만큼, 테트리스와 협업을 통해 스트릿 패션 시장을 넘어서 많은 대중들의 눈을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 고 밝혔다. 또한 이번 시즌부터 오리지널 테트리스를 활용한 아트웍이 가미 된 후디, 맨투맨, 티 셔츠 등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지난 6월 런칭한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는 무신사, 서울스토어 등에서 판매를 진행한 결과 상품 판매 랭킹에서 반짝 1위를 달성하는 등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특히 두타면세점에 성공적으로 입점하여 일매출 1000만원을 돌파하기도.

또한 중국 디지털 에이전트를 통해 티몰, 샤오홍수등에 입점을 준비중으로 해외 쇼룸으로부터의 러브콜을 받고 있어 조만간 정식으로 해외 진출도 기대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