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밀크터치, 롯데 잠실 '온앤더뷰티' 등 오프라인 확장

Friday, Sept. 20, 2019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2039
올리브(대표 이진호)의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잠실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에 입점했다.

온앤더뷰티는 기존 드러그스토어나 편집숍과는 다르게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운영되는 쇼핑공간이다. 고객들이 많이 검색한 키워드를 바탕으로 2주마다 온∙오프라인 매장 상품을 업데이트하며, 빅데이터를 활용한 맞춤 정보로 고객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밀크터치는 지난 6월 신라면세점 본점 입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두각을 보였다. 신라면세점의 경우 품질검사 등 입점 절차가 까다롭기로 유명함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론칭 후 최단기간만에 입점해 주목을 받았다. 지난 7월에는 시코르 동성로점에 입점하며 성장세를 이어갔고, 이번 롯데 잠실 온앤더뷰티 입점으로 한번 더 도약했다. 또 롯데 영플라자를 비롯해 중국, 대만, 일본 뷰티숍에도 연내 입점한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은 밀크터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공간”이라며 “더 많은 분들이 밀크터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매장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밀크터치는 온앤더뷰티 입점 기념으로 온라인몰 엘롯데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10월 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엘롯데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최대 3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