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올포유, 후드집업 등 애슬레저 라인 잘 나가네!

Thursday, June 27, 2019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929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올포유에서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애슬레저 라인' 상품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전속모델 김소연이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착용한 애슬레저 라인 후드집업은 판매율 70%를 넘어섰다.

해당 상품은 가벼우면서 얇고 시원한 소재로 햇볕이 뜨거운 날씨에도 걸치기 좋은 스타일이다. 애슬레저 라인은 실용도 높고 편안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신규 라인임에도 직접적인 착장을 보여줄 수 있는 드라마 노출이나 SNS 마케팅 등으로 출시 초반부터 판매 반응을 끌어올리고 있는 것.

올포유는 최근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전문 필라테스 강사가 애슬레저 라인을 직접 착용하고 필라레스 동작을 알려주는 강좌 영상도 올리고 있다. 현재 '올포유 진짜 애슬레저를 말하다'를 공개했고 제작지원 중인 드라마를 통해서도 적극적으로 상품을 노출시키고 있다.

신대현 올포유 마케팅 팀장은 “올포유 애슬레저 라인은 기존 라인과는 차별화된 스타일과 편안한 착용감, 젊은 감각의 디자인으로 출시 초반부터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올포유가 지향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재미있는 콘텐츠에 녹여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