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인 먼데이' 서머컬렉션, 'BREATHE A LITTLE'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19.06.17 ∙ 조회수 4,081
Copy Link
먼데이 먼데이(대표 이동근 www.mundanemonday.co.kr)가 2019년 서머 컬렉션 'BREATHE A LITTLE'을 공식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 시즌 선보인 'BARELY THERE'의 스트랩 샌들을 재해석한 것으로, 과감하게 스트랩의 수를 늘렸지만 스티치를 생략하여 먼데인 먼데이만의 미니멀한 감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먼데인 먼데이' 서머컬렉션, 'BREATHE A LITTLE' 출시 213-Image




무엇보다 수제화는 성수동에서 부자재를 여러 브랜드가 공유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먼데인 먼데이는 제품력을 높이고, 다른 브랜드와 디자인의 차별성을 갖기 위해 샌들의 중창을 직접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로써 신었을 때 발이 작아 보이고 착화감이 편안한 것은 먼데인 먼데이가 제조업으로서의 본질을 중요하게 생각했기에 가능했던 것이라고 전해진다.


부자재를 직접 제조함으로써 공식 출시가 늦어지고 그 사이 시중에는 유사한 제품이 유통되었지만, ‘디자인을 흉내 낼 수는 있어도 제품력을 흉내 낼 수는 없다’는 먼데인 먼데이의 지향점은 주목할 만하다.

'먼데인 먼데이' 서머컬렉션, 'BREATHE A LITTLE' 출시 637-Image




'먼데인 먼데이' 서머컬렉션, 'BREATHE A LITTLE' 출시 718-Image




이번 서머 컬렉션 샌들의 색상은 블랙, 화이트, 콘플라워 블루, 피오니 핑크 등 모두 4가지이며, 오피셜 온라인 스토어 및 29C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 www.mundanemonday.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