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홈케어 분코, 서포터즈 '소셜 분코' 3기 모집

Monday, June 17, 2019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732
분코(대표 이지윤)의 프리미엄 패밀리 홈케어 브랜드 분코가 오는 23일까지 ‘소셜 분코’ 3기를 모집한다. '소셜 분코'는 온·오프라인에서 분코의 철학을 나누고,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를 경험하며 서로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는 소셜클럽이자 서포터즈다.

10명의 소수 인원으로 진행되는 소셜 분코는 30만원 상당의 상품 체험과, 매월 1회 세라믹 아트, 푸드 스타일링, 플라워 어레인지 등 원데이 클래스 활동을 무상으로 누릴 수 있고 우수 활동자에 대해서는 상금 및 연임 기회를 제공한다.

모집 대상은 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고 리빙, 뷰티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남녀로 온·오프라인 서포터즈 역할을 성실히 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내달 발대식을 시작으로 10월까지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하며 콘텐츠를 제작하고 SNS를 통해 홍보하는 등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한편 분코는 안전하고 건강한 집과 가족을 위해 이지윤 대표가 론칭한 패밀리 홈케어 브랜드다. 가족의 생애주기에 맞춘 생활 화학용품들을 개발하고 전성분을 100% 공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모든 상품의 원료는 미국 환경기관 EWG의 그린 등급을 98% 이상 사용하고, 무독성, 무자극 테스트를 거친다. 또 동물성 오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식물성 성분으로 조합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비건 인증을 받은 세정제 및 덴탈케어 상품 등을 생산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