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발효 화장품 유니크미,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

Monday, June 17, 2019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310
유니크미(대표 곽희옥)의 발효 화장품 유니크미가 '갤러리아면세점 63',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SM면세점', 이스타항공 기내 면세점 등에 이어 국내 최대 '롯데면세점 온라인쇼핑몰'에 입점했다. 유니크미는 이 곳에서 프리미엄 마스크팩 '제주 화산송이동굴 발효마스크팩' 5종을 판매한다.

이번에 롯데인터넷면세점에 론칭한 '유니크미 화산송이동굴 100일 발효마스크팩' 5종은 제주 방림원 화산송이동굴에서 삼백초, 어성초, 하늘타리 등 제주산 천연약초를 100일간 숙성시킨 명품 발효마스크팩이다. 고기능성 브라이트셀 시트의 뛰어난 밀착력으로 유효성분이 잔여물 없이 피부에 흡수돼 '명품 발효마스크팩', '밀착 마스크팩'이라 불리며 국내외 셀럽들 사이에 머스트해브아이템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곽희옥 유니크미 대표는 "앞으로 국내외 유통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제주 청정에너지 가득한 다양한 천연 발효화장품을 선보여 프리미엄 코스메틱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니크미는 2014년 설립한 발효 화장품 전문기업이다. 제주산 천연약초를 제주 방림원 화산송이동굴에서 숙성시킨 발효마스크팩을 출시해 프리미엄 발효화장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최고급 품질에 스토리텔링을 더한 발효화장품이 셀럽들 사이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서울산업진흥원 '2018 우수브랜드' 선정, 2019년 매일경제 '품질경영 대상'을 잇따라 수상하는 등 K뷰티업계의 유니콘기업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