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스타일리시 「레노마골프」, 새 모델에 한채영 발탁

Wednesday, Feb. 21,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043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프렌치 스타일 골프웨어 「레노마골프」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한채영을 기용했다. 이번 시즌부터 스타일리시하고 시크한 한채영의 이미지를 통해 패션성이 강한 「레노마골프」의 강점을 더욱 효과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상반기 브랜드 콘셉트는 ‘HOW TO FIT’이다. 「레노마골프」와 함께하면 누구나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으며, 트렌드와 감각적인 컬러, 핏과 스타일 모두를 만족시켜 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상품군은 총 3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프렌치 고유감성의 '헤리티지 라인', 젊은 감성을 개성으로 강조하는 '펀(FUN) 라인', 언제나 자신감 있는 플레이를 추구하는 펑션(FUNCTION) 라인이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한채영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며 더욱 새로워진 「레노마골프」의 모습이 잘 표현됐다”며 “한채영을 통해 인지도와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