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케이엔엘, '이돕모달베이직' 여성팬티세트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18.02.12 ∙ 조회수 10,613
Copy Link
심레스 제품개발 전문 생산기업 신화케이엔엘(대표 강호언)이 '이돕모달베이직(TDOB MODAL BASIC)' 브랜드로 여성 팬티 제품을 출시, 이너웨어 생산자 직판 마켓을 열었다.
'이돕모달베이직'은 이너웨어 소재로서 현존하는 최고급 소재중 하나인 모달(69%)과 함께 이론 28%, 폴리우레탄 3%로 만들어진 여성 속옷이다.
모달은 오스트리아 렌징(LENZING)사의 원단으로서,너도 밤나무에서 추출한 쳔연소재이며, 면 보다 우수한 안정성과 높은 강도 부드럽고 매끄러운 촉감, 흡수성과 신축성이 좋아 소재의 터치감이 우수한 소재로 잘 알려져 있다.
이와함께 팬티 상단 밴드 부문을 무봉제(SEAMLESS)로 직조해, 착용시 아랫배가 배기지 않도록 제작했고, 골반라인 전체에 봉제선이 들어가지 않고 한쪽에만 봉제선을 넣어 착용감이 더욱 편하도록 만들었다.
특히 클러치라인(CLOTCH LINE)이 없어 팬티 착용시 모이거나 쏠리는 불편함을 예방했고, 불필요한 주름이 생기자 않아 매끄러운 뒷모습을 표현하는데 적합하다.
또한 덧붙인 거제트(GUESSET)가 아닌 직조 거제트로 착용시 이질감이 적어 한결 더 편안하고, 8방 신축으로 체형에 맞게 늘어나고, 복원력이 있어 착용후에도 모양이 늘어지지 않는 특징을 갖는다.
'이돕모달베이직'은 이태리 산토니(SANTONI)사 기계로 제작한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이며, 블랙 민트 베이지 파스텔핑크 핑크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준비, 요일팬티로 구성, 사이즈는 55 / 66 / 77 3종이다. 가격대는 5종 1세트에 1만5000원으로 1피스당 3000원 꼴이다.
강호언 신화케이엔엘 대표는 "값싼 제품을 싸게 파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신화케이엔엘은 고급 소재 고급 퀄리티의 제품을 구매자와 소비자들이 싸게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생산자 직판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신화케이엔엘은 진정한 SPA를 실현하고, 생산자로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효율적인 생산공정을 통해 원가를 절감하고, 리테일가격을 내릴 수 있도록 연구하겠습니다" 라고 하며 '이돕모달베이직'의 론칭 배경을 설명했다.
문의 : 신화케이엔엘 070-7596-8510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