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랩노 리프티드 이데베논 세럼 '디렉터파이', 피현정 안티에이징 추천 아이템 선정

Monday, Feb. 12, 2018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10128
연일 영하권의 날씨와 차가운 바람, 미세먼지까지 더해지면서 피부 건조 및 노화를 걱정하는 이들 사이에 차세대 항노화 성분 ‘이데베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 가운데 화장품 성분 분석으로 유명한 피현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디렉터파이)가 추천한 ‘랩노’의 ‘이데베논 세럼’이 효과 좋은 에센스로 추천되며 소비자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랩노’의 이데베논 세럼은 무자극 안티에이징 리프티드 라인 중 하나로, 전 제품 20가지 주의 성분 무첨가, 전 제품 피부자극 테스트 임상완료, 전 제품 14가지 주의 성분 무첨가 테스트를 완료하여 임산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데베논 함량이 1,000PPM 함유된 고농축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여기에 자연 레티놀이라 알려진 로즈힙 열매 추출물을 정제수 대신 사용하여 그 효과를 극대화 했다.

디렉터파이 피현정은 “이데베논은 미국 피부학회에서 연구한 산화방지제 중 1등급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항노화 성분인 비타민C의 4배, 코엔자임 Q10의 10배 이상의 효과로 알려져 있다”고 소개했다.

이처럼 이데베논은 자연노화와 광노화를 동시에 예방해주는 유일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지만 피부 침투가 어려워 성분을 안전하게 전달하는 높은 기술력이 필수적인데, ‘랩노’ 연구소는 피부유사조성 및 나노 캡슐 특허 기술을 통해 이데베논의 피부 흡수율을 높였다.

‘랩노’ 관계자는 “최근 디렉터파이가 추천하는 숨은꿀템 유튜브 영상에서 건조하고 탄력이 걱정되는 분들이 바르면 좋은 제품으로 ‘랩노’의 ‘이데베논 세럼’ 외에 ‘보리지씨드 오일’도 소개되는 등 랩노 무자극 안티에이징 리프티드 라인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며 “디렉터파이 추천 이후 주문이 급증하여 1차 입고분 완판 되는 등 이데베논 성분에 대한 많은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상황이다. 화장품 성분을 분석하는 스마트폰 앱에서도 제품에 대한 평가가 매우 좋아 고무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랩노’는 설 맞이 고객감사 특별 이벤트로, 2월 1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리프티드 이데베논 세럼, 리프티드 보리지씨드 오일 구매 시 각 25% 할인, 시칼로에 크림 구매 시 수딩 젤 증정 추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