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베네통」 컴백한 '올리비에로 토스카니' 컬렉션 공개

Monday, Feb. 12, 2018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358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베네통」 의 설립자 루치아노 회장이 재영입한 광고 디렉터 올리비에로 토스카니의 컬렉션이 공개됐다. 2018 S/S의 콘셉트는 꽃, 컬러, 마법에서 모티브를 얻어 「베네통」만의 색깔로 풀어냈다.

캠페인 이미지는 데이지, 장미, 카네이션, 해바라기가 가득하다. 화보 속에서 남성과 여성, 어린이들이 머리와 손, 목 주변에 단 꽃으로 '성별의 영원한 딜레마'를 표현했다.  올리비에로 토스카니의 독특한 사진 스타일처럼 인종, 성별, 나이에 관계없이 환한 얼굴로 모델을 표현했다.

기하학적 패턴, 컬러 스웨터 등 브랜드 대표 이미지와 서로 다른 원단끼리 조화를 이루는 믹스 앤 매치 스타일링도 선보인다. 「베네통」 은 불규칙한 디자인을 통해 평화, 사랑, 평등, 긍정 등 슬로건을 연출했다.

올리비에로 토스카니는 "「베네통」의 스웨터는 다시 빛날 것이다. 세계 패션 역사를 만든 「베네통」의 명성을 높이기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