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너로 정했다!' 「휠라」 이번엔 포켓몬과 콜래보~

Monday, Feb. 12,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5221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이색 협업으로 '콜래보 대란'을 일으킨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김진면)의 「휠라」가 이번에는 ‘포켓몬스터(이하 포켓몬)’와 만나 또 한 번의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휠라」 X 포켓몬' 콜래보레이션 컬렉션은 「휠라」 베스트셀링 슈즈인 '클래식 킥스 B' 등의 인기 아이템에 피카츄, 꼬부기, 파이리, 푸린, 이상해씨 등 포켓몬 캐릭터를 적용한 상품 라인이다. 지난 10일 출시한 '클래식 킥스B 포켓몬 에디션'을 시작으로, 에코백과 캠프캡, 코인 파우치 등 신발부터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협업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주자인 '클래식 킥스B 포켓몬 에디션'은 벌커나이즈드 슈즈다. 「휠라」 특유의 심플하고 클래식한 슈즈 디자인에 포켓몬의 주인공과 심벌 등을 적용해 두 브랜드의 개성과 매력을 모두 담아냈다. 설포에는 포켓몬 심벌인 '몬스터볼'을 자수로 넣어 경쾌함을 더했으며, 신발 안쪽 바닥에는 「휠라」 로고와 포켓몬 주인공의 디자인으로 신는 재미까지 준다.

상품을 구매하면 적용된 캐릭터와 동일한 와펜도 증정한다. 사이즈는 220~280mm, 10단위로 제안하며 피카츄 2종, 꼬부기, 파이리, 푸린, 이상해씨까지 6종으로 선보인다. 이번 콜래보 아이템은 서울 용산구 이태원 「휠라」 메가스토어를 포함한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ABC마트 일부 매장에서 한정수량 판매한다.

「휠라」 관계자는 “매번 기대를 넘는 이색 협업으로 '콜래보 장인'이라는 별칭을 얻은 「휠라」가 ‘포켓몬’과 만났다”며 “새로운 아이템에 목마른 1020세대는 물론 포켓몬을 사랑하는 남녀노소 팬들에게 실용성과 독특함으로 무장한 이번 협업 컬렉션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