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ABC마트, '몰오브케이' 신규 및 리뉴얼 속속

Monday, Feb. 12,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922
에이비씨마트코리아(대표 이기호)가 서울 건대입구에 새로 오픈한 상가형 쇼핑몰 '몰오브케이(Mall of K)'에 'ABC마트' 신규 매장을 열었다. 이와 함께 전국 4개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ABC마트 몰오브케이건대점’은 건대입구역 인근에 새롭게 문을 연 쇼핑몰 안에 패션 매장으로는 유일하게 입점했다. 학생을 포함한 젊은층은 물론 인근 가족 단위 소비자를 합께 공략하기 위해 스탠다드형 점포로 들어갔다.

리뉴얼 매장도 지속적으로 확대한다. ‘메가스테이지 수원롯데몰점’과 ‘메가스테이지 전주객사점’은 기존의 ABC마트 매장을 업그레이드한 것. 메가스테이지는 「나이키」, 「아디다스」, 「반스」 등 글로벌 브랜드가 숍인숍(Shop-in-shop) 형태로 입점한 매장이다. 메가스테이지 전주객사점의 경우 위치 또한 접근성이 편한 곳으로 변경했다. 스탠다드형 매장인 ‘ABC마트 목동중앙점’과 ‘ABC마트 인천아이즈빌점’은 업그레이드 없이 새로운 매뉴얼로 리뉴얼해 개장한다.  

새롭게 문을 연 매장에서는 오는 18일까지 다양한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0~20% 할인 혜택은 물론 오픈기념 특가 상품 판매, 상품권 및 CGV 영화 관람권, 음료 교환권 등 다양한 증정품을 준비했다.

ABC마트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신발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올해도 신규 매장 오픈과 매장 리뉴얼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며 “‘ABC마트 몰오브케이건대점’은 쇼핑몰 안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난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방문을 예상한다”고 말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