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뷰티 「아벤느」 아시아 첫 플래그십스토어 '코엑스'에

Friday, Apr. 21, 2017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822


피에르파브르더모코스메틱코리아(지사장 최경애)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느」가 서울 코엑스 파르나스몰에 아시아 첫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했다. 첫번째 스토어는  「아벤느」만의 '전문적인 피부 진단과 맞춤형 솔루션을 선보이겠다'는 브랜드의 취지를 담았다.

이에 고객별 피부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각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과 스킨 케어 방안까지 함께 추천한다. 또한 구매와 상담 이력을 데이터로 남겨 향후 지속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벤느」 의 플래그십스토어에서는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피부 고민에 대한 토털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브랜드의 전 상품을 체험할 수 있고 피부과 전문의와 함께 하는 뷰티클래스 등 전문성을 담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마련되는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오픈을 기념해 피부 컨설팅 서비스와  「아벤느」 SOS 샘플 키트를 제공한다. 플래그십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민감 피부를 위한 피부 컨설턴트 추천 세트’도 10% 할인한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