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해외_도쿄 >

일본 매직쇼 ‘IFF 매직 재팬 2018’ 4월25일 팡파르~

Wednesday, Feb. 21, 2018 | 홍영석 기자, hong@fashionbiz.co.kr

  • VIEW
  • 1721


‘일본 매직쇼’의 업체 모집 마감이 임박했다. 美 ‘LA 매직쇼’의 일본 도쿄 버전인 ‘2018 봄 IFF 매직 재팬(IFF MAGIC Japan 2018 SPRING)’의 개최가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오면서 오는 23일까지 참가 신청 접수가 마감된다. 정부 자금 지원을 원하는 개별 참가자 역시 한 바우처당 500만 원 한도로 1300여 개 바우처를 지원하는 코트라(KOTRA)의 해외 전시회 개별 참가자 1차 지원 프로그램에 이날까지 신청해야 한다.

3회째를 맞는 ‘2018 봄 IFF 매직 재팬’은 오는 4월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일본 도쿄 빅 사이트 전시장 웨스트 홀에서 열린다. ‘라이선싱 산업 전시회(Licensing Expo Japan 2018)’도 동시에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전시 전문사인 유비엠재팬(UBM Japan)과 일본 최대 패션 전시회인 JFW인터내셔널패션페어(IFF)의 주최사인 센켄 신문이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900개 업체 브랜드와 2만5000명의 방문객을 예상하고 있다.

전시회를 방문하는 주요 바이어로는 일본 아마존과 유나이티드애로즈(United Arrows), 바니스재팬(BARNEYS JAPAN), 아메리칸레그씨(AMERICAN RAG CIE), 아바하우스, 아오키홀딩스, 한큐한신백화점 등으로 대형 쇼핑몰과 백화점, 편집숍에서 많은 바이어들이 전시회를 찾아 참가업체와 열띤 상담을 벌일 예정이다. 지난 5일 기준으로 일본 주요 리테일러 101개사와 해외 리테일러 43개사가 신청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현장에서 주최 측이 초청한 바이어에게 미팅을 신청하고 그 바이어가 수락하면 즉석에서 무료로 비즈니스 매칭이 이루어지는 프라이빗 매칭(Private Matching) 프로그램을 가동해 참가 업체를 적극 지원한다. 이 프로그램은 오는 3월1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유비엠코퍼레이션한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 정부 자금 지원 공고문 보러 가기(클릭)
☞ 프라이빗 매칭 자세히 보러 가기(클릭)
☞ 참가 리테일러 자세히 보러 가기(클릭)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