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흔적 지우고 꽃처럼 환한 피부로 거듭날 ‘봄 스킨케어법’ 추천!
갑자기 찾아온 추위가 물러가고 봄이 성큼 다가왔다. 따스한 봄 기운에 옷차림은 가벼워지고 나들이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늘고 있다. 칙칙한 무채색의 겨울 옷을 벗어 던지고 봄을 닮은 화사한 옷차림도 눈에 띈다. 옷차림이 화사해지면 자연히 안색에도 신경이 쓰이기 마련이다. 하지만 겨울 동안 자외선 관리에 소홀했다면 늘어난 기미와 잡티로 칙칙한 피부톤을 마주하게 된다.
이제는 피부도 칙칙한 톤을 벗어버리고 봄꽃처럼 화사하게 필터를 씌워 줘야 할 때다. 봄에는 일조량이 길고 자외선 지수가 높기 때문에 자외선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특히 색소침착을 유발해 기미·주근깨의 원인이 되는 자외선 UVB의 조사량이 증기하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발라야 한다. 여기에 기미·주근깨 등 색소침착이 이뤄지지 않도록 데일리 미백 케어로 2중 관리를 해줘야 유리알처럼 맑고 화사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이에 올봄, 데일리 케어로 꽃보다 화사한 피부를 완성해 줄 미백 뷰티템을 소개한다.
▶ 로즈오일+알부틴으로 미백 케어 시너지! 피부 안색을 환하게 밝히는 ‘아이소이, 잡티로즈세럼’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의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이하 ‘잡티로즈세럼’)’은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알부틴을 조합한 특급 성분 레시피로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미백 기능성 세럼이다. 잡티 케어는 물론, 겨울 동안 칙칙해진 피부의 속부터 화사하게 밝혀 안색개선에 도움을 준다.
3000송이 장미에서 1g만 추출 가능한 귀한 성분인 ‘로즈 오또 오일’과 고가의 미백 기능 성분인 ‘알부틴’을 함유해 강력한 화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멜라닌 수치, 피부 투명도, 균일한 피부톤, 피부 결 등 4대 잡티와 함께 4대 기미를 개선하여 봄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완성한다. 100% 식물유래 성분만을 사용한 것은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트,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판정을 받아 환절기 예민한 피부도 자극 없이 순하게 잡티 케어가 가능하다. 12년간 올리브영 에센스 상품군 중 누적 판매 1위를 기록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 쌀의 영양을 담아 피부 톤과 모공까지 케어해주는 ‘스킨푸드, 라이스 브라이트닝 데일리 마스크’
스킨푸드의 ‘라이스 브라이트닝 데일리 마스크’는 모공과 미백 관리에 효과적인 ‘라이스 브라이트닝’ 라인에 추가된 마스크 팩 제품이다. 토너, 세럼, 크림, 패드, 데일리 마스크 등 5종으로 구성된 이 라인은 모두 48시간 자연 발효를 통해 이천 쌀의 진한 영양을 추출하는 백국발효공법으로 완성한 백국발효수™가 담겨있다. 여기에 쌀에서 찾은 모공 케어 성분인 라이스 포어 콤플렉스(Rice Pore Complex)가 모공 관리에 도움을 줘 부드러운 피부 결을 가꿔준다. 새롭게 출시한 마스크 제품은 매일 뽑아 쓸 수 있는 데일리 마스크 팩으로 하루 5분 간편하게 미백 관리를 할 수 있다.
▶ 자외선 차단은 물론 붉은기, 노란기를 보정해주는 ‘에스쁘아,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 톤업 래스팅’
에스쁘아의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 톤업 래스팅’은 노란색의 보색인 보라색과 붉은기를 잡아줄 수 있는 블루가 만나 붉은기, 노란기를 모두 보정할 수 있는 '베이비 라벤더 컬러'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톤업 선크림이다. 24시간 톤업 및 붉은기, 노란기 커버 지속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으며, 지속 내수성 테스트를 완료한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물과 땀에도 무너짐 없이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한다. 안자극 대체 테스트,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