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아디다스' 리뉴얼 오픈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3.12.26 ∙ 조회수 2,136
Copy Link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아디다스' 리뉴얼 오픈 3-Image



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아디다스' 매장을 리뉴얼해 오픈한다. 이번에 재단장해 선보이는 아디다스 매장은 아울렛 업계 최대 규모로 다양한 라인업과 상품은 물론 처음 선보이는 색다른 인테리어 콘셉트로 새로운 즐거움을 제안한다.

해당 매장은 기존 위치인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WEST 주차타워 옆에 문을 열었다. 매장은 기존 대비 약 40% 넓은 1653㎡(약 500평)으로 확장하면서, 프리미엄 아울렛 최대 규모 팩토리 스토어 면적으로 재구성했다.

매장에서는 '아디다스 by 스텔라맥카트니' 'Y-3' '퍼렐윌리엄스' 등 컬래버레이션 상품 및 한정판 프리미엄 라인 'HYPE' 상품 물량도 다량 입고시킨다. 이외에도 풋볼, 테니스, 키즈, 오리지널 라인의 인기 아이템부터 의류까지 고객의 스포츠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라인업의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아디다스 리뉴얼 매장은 고객들의 오프라인 쇼핑 경험 강화를 위해 국내 최초로 ‘펄스(Pulse) 콘셉트’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심장 박동을 나타낸 역동적인 패턴과 친환경 마감 자재를 활용해 삶의 활력을 표현했다. 또 디지털 사이니지와 LED 스크린을 매장 곳곳에 배치해 효율적인 쇼핑 동선을 제공하고, 고객의 상품 이해도를 높였다.

신세계사이먼 측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아디다스 팩토리 스토어는 업계 최대 규모와 단독 상품을 자랑하면서 스포츠 장르 쇼핑의 성지로 거듭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는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통해 업계를 리딩하겠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아디다스' 리뉴얼 오픈 918-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