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량 300% ↑, K2 프리미엄 다운 반응 굿~
롱패딩이 한물 갔다? 모르는 소리다.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의 'K2'가 올해 출시한 프리미엄 다운 중 코트 스타일의 롱패딩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 첫선을 보인 프리미엄 라인 G900 중 최고가인 'G900 트리티니 프로W' 블랙 컬러 판매율은 벌써 60%에 육박했고, 씬에어 라인의 프리미엄 '씬에어 앱솔루트'는 11월 기준 전년대비 300% 이상 판매량이 증가했다.
소비 침체가 장기화되면서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똑똑한 한 벌'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고급 소재와 최고 사양을 갖춘 프리미엄 상품들이 오히려 인기를 끌고 있다는 분석이다. K2는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고급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탁월하고 퀼팅이 없는 심플한 코트 디자인의 프리미엄 다운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K2의 ‘G900 시리즈’는 최고급 다운 충전재 900 필파워의 헝가리 구스를 사용한 상품군이다. 대표 아이템인 'G900트리니티 프로'는 방수·방풍·투습성이 뛰어난 고어텍스와 초경량 안감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착용감과 기능성이 탁월하다. 허리 벨트와 퍼 트리밍을 더한 다운 코트 스타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성용은 옐로베이지, 블랙 색상으로 출시했다..
또 하나의 여성용 프리미엄 다운 ‘씬에어 앱솔루트(ABSOLUTE)’는 혁신적인 다운 패브릭 ‘씬다운’을 전신에 100% 적용해 극강의 가벼움과 따뜻함을 구현하고 겉감에는 방풍, 방수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했다. 무릎 위까지 오는 긴 기장의 여성 전용 상품으로 포그, 미드베이지, 블랙 3가지 색상을 제안한다. 긴 기장 외에 하프, 미들 기장으로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양엽 K2 상품기획부 이사는 "고급 소재와 기능성, 깔끔한 디자인을 갖춘 프리미엄 다운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활동성과 보온성을 갖춘 아웃도어 다운의 장점과 세련된 디자인이 결합한 프리미엄 다운 코트 스타일이 여성 고객들의 니즈를 제대로 공략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